실시간 예약,통합관리시스템 - 오토퍼스
[제휴문의] 여수여행센터와 제휴를 맺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점 제휴는 필요서류 구비 후 계약이 완료된 후에 티켓 사이트를 이용하여, 온오프라인의 판매가 시작되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899-6117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고 빠른 상담과 담당자 연결이 가능합니다.
[제휴문의] 여수여행센터를 통해 판매할 수 있는 상품은 무엇인가요?
현재는 숙박, 관광시설, 맛집 등. 여행에 필요한 루트를 결정하는 전체적인 상품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상 매매 부적합 상품을 제외하고는 여수여행센터에서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상 매매 부적합 상품으로는 의약품, 주류, 담배, 시력보정용 안경 및 렌즈, 총포, 도검, 화약류, 소총, 전기 충격기, 석궁, 마약류., 혈액 및 헌혈증서, 군복 및 군용장구, 야생생물, 음란물, 부동산 등이 해당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자상거래 상 매매 부적합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문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여수여행센터의 업체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여수여행센터와 제휴가 맺어진 업체들은 업체의 규모 · 서비스 · 시즌별 고객들의 선호도에 근거하여 엄선한 업체입니다.
여수여행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업주의 티켓사용에 대한 이해 및 서비스 마인드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으며, 고객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업체의 환경 또한 고려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여수여행센터는 현지인이 상주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여수여행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믿음직스럽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항시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문의]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에는 회원가입 약관 및 개인 정보처리 방침 안내에 대한 동의가 이루어져야 하며, 동의하지 않을 시 가입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탈퇴한 회원이라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탈퇴하셨던 회원이라도 재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후에는 이전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정보 확인 /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고, 이름(개명한 경우), 비밀번호, SMS 수신상태, 이메일 수신상태, 주소관리 등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 및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는 구매 및 취소에 관한 사항, 입금 · 결제 안내, 쿠폰 발행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산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혼합하여 최소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문의]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정보 수정/확인 → 회원 탈퇴] 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및 삭제 · 탈퇴 등의 서비스는 모바일 이용 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C로 접속하시어 이용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 탈퇴 시 유의사항 ◆
1. 회원 탈퇴 후에는 기존에 구매한 상품에 대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 단, 여수여행센터에서 구매한 쿠폰 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탈퇴 후에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구매내역을 통해 미사용 상품에 관한 사항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탈퇴 즉시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3.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거래 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고객님의 주문정보는 약 5년간 보관됩니다.
[회원문의]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여수여행센터의 회원가입 기분 나이는 만 14세입니다.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은 보호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라도,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문의]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국내에 거주 중이며, 유요한 외국인 등록증을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외국인 등록번호의 유효 여부는 "하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가양한 상품 구매와 함께 할인쿠폰과 이벤트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본인 인증은 꼭 해야만 하나요?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 인증 절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개인 정보의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받기를 권합니다.
본인확인은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 아이핀 인증,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등으로 가능합니다.
[회원문의] 탈퇴 시, 개인 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 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 등에 의거,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보유 후 즉시 파기하고 있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
또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거래 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회원님의 주문정보는 일정 기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는 건가요?
네, 그렇습니다. 여수여행센터는 보안 시스템 SSL(Secure Socket Layer) 암호와를 도입하여, 인터넷을 통해 전달되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 및 안전한 거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SL(Secure Socket Layer)란? 브라우저와 서버 간의 통신에서 정보를 암호화함으로써인터넷 도중에 해킹을 통해 정보가 유출되더라도 해당 정보의 내용을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보안 시스템입니다.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SSL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상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https의 URL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자물쇠 아이콘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원문의]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수여행센터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사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라면, 바로 여수여행센터 고객센터 (☎1899-6117)로 전화문의 또는 여수여행센터 게시판을 이용하여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우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 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 정보분쟁 조정위원회로 개인 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